
지속적인 소프트웨어 개발: 워크플로우 자동화
규모에 맞는 Git 또는 SVN
- 프로젝트당 리포지토리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Link는 문제, 사양 및 제공에 다시 커밋합니다.
- 온라인으로 코드 찾아보기 및 diff
- 커밋 메시지에서 참조를 강제 적용하여 추적성 향상Improve traceability by force references in commit messages
- 트리거 Jenkins는 커밋을 기반으로 합니다.
- Git 푸시의 웹 후크
- 이메일 알림 받기

온라인 코드 검토 촉진

풀 리퀘스트: 코드 검토 시작
- 작업 흐름을 기본에서 고급으로 사용자 지정
- 동일한 리포지토리의 분기 간에 요청 만들기
- 개인 포크에서 요청 만들기
- 검토된 파일에 댓글 달기
- 전 세계적으로 댓글 요청
- 다른 Tuleap 항목의 Pull request에 대한 상호 참조 만들기
- Jenkins와 통합하여 통합할 코드에 대한 테스트를 통과했는지 확인합니다.
- Pull request 상태를 후속 조치할 수 있는 전용 대시보드 가져오기
- Rebase 및 squash 옵션
Gerrit 커넥터: 관리 용이성
- 생산성을 유지하는 기본값을 사용한 원클릭 Gerrit 프로젝트 생성
- Gerrit에서 Tuleap으로 자동 데이터 복제
- Tuleap 사용자 관리는 Gerrit와 동기화됩니다.
다른 도구와 통합

Tuleap <-> Jenkins
코드 통합을 지속적으로 자동화하여 오류를 조기에 포착할 수 있습니다.
- Tuleap Test Management로 자동화된 테스트 관리 및 결과 모니터링
- 아티팩트 상태가 변경될 때 자동으로 빌드 트리거
- Tuleap에서 사용자 그룹을 만들고 Jenkins에 복제합니다.
- Tuleap을 OIDC 또는 OAuth2 서버로 사용하여 사용자 인증을 더 쉽고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.
- Tuleap과 Jenkins Organization Folder의 통합을 통해 작업 관리를 자동화하여 수동 프로세스를 제거합니다.
더 나아가 Tuleap으로 작업을 조정하여 고유한 Jenkins 작업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툴립 <-> 깃랩

Tuleap GitLab 통합을 통해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의 모든 GitLab 인스턴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.
- Gitlab 커밋 메시지 또는 병합 요청 또는 분기에서 Tuleap 아티팩트를 참조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. 전방 및 후방 추적성.
- 도구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Tuleap에서 Gitlab 그룹을 가져오고 동기화합니다.
- Tuleap에서 Gitlab 브랜치 또는 Pull request 만들기
- Gitlab 커밋 메시지에서 Tuleap 아티팩트 자동 닫기
REST API 및 웹훅
Tuleap REST API 및 웹훅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여 매우 많은 작업을 자동화합니다.
예를 들어, Git 푸시가 발생하면 Stackstorm에 웹훅이 트리거되어 Tuleap에 직접 자동으로 새 항목을 생성합니다.
또는 릴리스의 모든 작업이 “완료” 상태가 되면 릴리스의 아티팩트가 “배달 준비 완료”로 설정됩니다. 빌드는 Ansible을 사용하여 새 버전을 배포하는 Stackstorm으로 자동으로 전송되며, 완료되면 릴리스 아티팩트를 Tuleap에 “배포”되도록 업데이트합니다.
작업에 연결된 코드 및 검토… 그 외 다수
분기, 커밋 및 끌어오기 요청을 Tuleap Tracker 문제에 연결하여 효율성을 높입니다. Just work and Tuleap은 모든 작업 항목을 앞뒤로 자동으로 연결합니다.
